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The OA : 로스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22:42

    >


    >


    최신 Netflix에서 트렌드를 몰고 있는 드라마"The OA"을 보시는 분?!올해, 기묘한 이내용 Stranger Things]과 함께 넥풀릭스의 2016최고의 화제의 드라마로 꼽히고 있는 작품입니다. 오랜 파트너인 독립영화의 여신 브릿 예길링(Brit Marling)과 자르바트 맹글레이(Zal Batmanglij)의 호흡이 돋보이는 작품이기도 합니다. (두 사람은 전 영화'사운드 오브 마이 보이스 Sound of My Voice'와 '더·이스트 The EAST'에서도 협력을 해왔습니다)잘 배트맨 글리의 성이 어딘가 익숙하지 않아요? 이 분은 뱀파이어 위켄드(Vampire Weekend)의 전 멤버이며, 현재 솔로로 활동 중인 로스텀(Rostam)의 친형이라고 합니다. 이번에 로스텀이 The OA 주제음악 작업에 참여하기도 했습니다.


    >


    >


    로스탐은 [The OA]뿐만 아니라 형 앞의 영화인 [사운드 오브 마이 보이즈 Sound of My Voice와 [자이스트 The EAST]에서도 음악 작업을 계속하고 있습니다. 2017년 솔로 앨범을 준비했으며 현재 세곡의 싱글이 발매된 상태입니다.


    아, 그래서 로스탐의 보금자리인 베가스그룹의 sound악도 소개되었습니다. 힐 로스(Haelos)"Full Circle"는 등장 인물 프랑스의 이어폰의 장면에서 마지칼쿨라우쥬(Majical Cloudz)"Downtown"은 에피소드 5편"Paradise"의 마지막을 장식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