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신종 코로나쁘지않아바이러스;China우한폐렴;다이소 가성비 탈;추천템 ;애기들 하나회용탈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6:19


    >


    요전날 메르스때 난리도 아니었던것같은데 이번에 콜로그아인바이러스는 가만있었는데 갑자기 파친자가 나와서.... 잠깐 어떤 일도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시작했네요.


    ​ 중국 전문가들의 우한 폐렴, 치사율이 30%이상에서 사스보다 8배 빠른 전염성을 갖고 잠복기가 일주일 정도면 길고 일의 2일 정도라고 하네요 더 심각한 건 요즘 중국에서 중국인들이 치료를 포기해서 치료를 못하니까 우리 과인라에 신경을 많이 써왔다고 해서 불안해요. 안 그래도 다이소에 마스크를 사러 갔는데 중국인이 많아서 깜짝 놀랐어요.우리 마을에서는 중국인을 본 적이 없는데 도대체 박쥐가 왜 먹는지 어제 다이소에 소독제와 마스크를 사러 갔는데 이미 망가진 게 너무 많았어요. 소독제는 키위 솔드 아웃...


    >


    ​ ​ 다이소에서 2000원주 고등 학교의 산 소형 가면이에요 3장씩 들어 있어 의사의 구조로 되어 있는데 쓰다 보니 이것이 가장 좋습니다 아이 얼굴이 아주 작은 편인데 딱이네요. ​​​


    >


    거의 매일 학교 앞에 가보면, 고학년 아이들은 가면을 쓰지 않는 것 같은데, 당분간 외출을 삼가고 아이들의 손을 잘 씻어야 겠네요. ​​​​


    >


    ​ 소형 가면 30장 들어 있어 1000원이라 샀습니다 일단 다투어 놓고 쓰려고 샀는데 천원보다 비싸게 산 것 같아요. ​​​


    >


    얼굴이 작은 어른이 쓰기도 좋을 것 같네요. 아이들이 왔다 갔다 헐 테 다 쓰겠다며 1단 사다 놓은 것 같습니다 ​ ​ ​ ​ 당 1유튜브 채널 보면 우한 폐렴 치료 백신이 나쁘지 않고 왔다고 말했습니다 생산하고 제조까지 했다 버린 동물 연구과 인체 연구해야 하므로 1년 있어야 합니다라고 하네요 ​​


    어쨌든 손도 잘 씻고 사람이 많은 곳은 자제해야 할 것 같습니다. ​​​


    >


    다이소에서 애완동물의 가면취제를 사왔습니다만, 파우더 향이 좋네요. 쿠팡에서 두 6000얼마 주고 시켜서 쓰고 간 김에 하봉잉 사서 봤지만 괜찮아요!!​ ​ ​ ​ ​ ​ ​


    >


    테이프 홀더마스킹 테이프가 나돌고 있는 것이 의견 과인 1000원이니까 하그와잉 사왔는데...나만 제외하는 것은 어려운 것인가...ㅋㅋ


    영상을 보면 테이프홀더의 막대기를 쉽게 잡지만 저는 잘 못해요. (웃음) 맨 처음에 혼자 쫓아다니고


    >


    이렇게 꽂아놓고 쓰고 있어요 깔끔하네요 이보다 더 긴~2000원짜리도 있었지만 ​ 나는 이 사이즈가 딱 이에욤 ​ ​ ​ ​ ​ ​ ​ ​ ​ ​


    >


    ​ 메직스팡치 첫 000원으로 기대감 없이 사오브와쯔눙데오모......잘 정비되네요 ​​​​​​​


    >


    가스레인지 주위에 닦지 않은 묶은 곳을 프렌드했어요. 쓰는건 정말 좋네요. ​​​​​​​


    >


    아이들 휴대용 작은 로션이 필요해서 샀어요. 3000원이지만, 다니기에 딱 좋아요.겨울이라 애들 얼굴도 잘 까져서 이걸로 갖고 다녀서 발라주는데 이런 사이즈가 은근히 없었어요 다이소 개미 지옥입니다만, 스토리를 쓸만한 템이 많을 것 같아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