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결석 빼는법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06:47

    편도결석 뽑는 법 - 부분 절제술


    안녕하세요 목동하 본인 이비인후과 우덕터입니다.입냄새 때문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아요.입냄새는 스스로도 불쾌하게 만들지만, 본인과 함께 생할부를 하는 다른 사람들도 불쾌하게 합니다.입냄새가 본인이기 때문에 입을 깨끗이 해야 한다는 견해에 양치질을 하고 가글을 해도 사라지지 않는 입냄새 때문에 치과를 찾는 하나도 적지 않습니다.충치가 있는것도 아닌데 잇몸질환이 있는것도 아닌데 입냄새가 본인의 이유는 무엇일까요?구취의 원인은 편도결석에 있을 수 있습니다.편도결석은 편도표면에 있는 작은 구멍들(이를 편도라고 할 것이다)에 식품물찌우기 세균이 굳어진 덩어리가 끼는 것을 말할 것이다.이 덩어리는 좁쌀만한 크기로 노란색을 하고 있는데 매운 냄새가 아주 강하기로 유명할 것이다.목동하본인 이비인후과에서는 이번 때때로 편도결석이 생기는 원인과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편도결석의 주요 증상은 구취이다. 편도결석이 있는 환자는 매우 심각한 구취를 가지고 있습니다.이 싱거운 냄새는 생선의 비린내를 닮았다고 표현되기도 합니다.역시 침을 삼킬 때 목에 이물질이 생긴 것 같은 고민도 합니다.양치질할 때 가래를 뱉다 때 입에서 노란 좁쌀알이 과잉 되거나 하는데, 가끔, 크기가 1cm이상의 거대 결석이 생기는 경우도 있습니다.맛있는 음식을 먹지 않았는데 이물감이 들고 입냄새가 심해지는 것을 느끼면 편도결석을 의심해 볼 수 있으니 꼭 이비인후과에 내원해 주십시오.역시 편도결석은 입을 벌렸을 때 목 안쪽을 보면 직접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비염, 축농증이라면 편도결석이 더 쉽게 생길 수 있습니다.비염과인 축농증 사람은 콧물이 코의 다음으로 옮겨가는 후 비염과인 축농증이 있어 구강에 세균이 생길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그래서 편도결석이 잘되게 됩니다.만성 편도염의 경우도 마찬가지이다.이런 증상은 편도를 비대시킵니다.편도는 붓고 가라앉아가는 증상을 반복적으로 겪으면 편도와의 크기가 점점 커집니다.역시 침이 부족해서 입안이 건조해도 편도결석이 생길 수 있습니다.정상인의 경우 보통 하루 하루 하루.5L정도의 침이 분비되고 입 안에 있는 소 맛있는 음식 찌꺼기를 씻어 내고 구강의 세균 증식을 억제하세요, 침이 부족해서 입안이 건조하며 세균 번식이 더 활발하고 편도 결석이 생기기 쉬운 상태가 좋습니다.


    >


    >


    편도결석은 이비인후과에서 제거해야 합니다.가끔 눈에 보이는 편도결석을 면봉 등의 도구를 사용하여 스스로 제거하려고 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젓가락 이쟈싱 면봉 같은 도구를 사용하면 편도 결석을 찾을 수 있을지도 모르지만 도로 편도에 상처를 내고 염증을 1우 길 수 있기 때문에 편도 결석이 확인되면 이비인후과를 찾아 치료를 받는 것이 좋슴니다.역시 편도 결석은 제거해도 재발하는 1이 많슴니다.재발이 반복되자"편도 부분 절제술"라는 높은 주파수를 이용한 시술을 할 수도 있습니다.


    >


    >


    편도결석도 예방이 중요합니다.편도결석 예방을 위해서는 편도결석이 생길 수 있는 환경을 만드는 편도염을 적극적으로 치료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역시 입안에 세균이 생기지 않도록 양치와 가글을 꼭 하고 입안이 건조하지 않도록 수분밥도 충분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